안녕하세요 고객님
스마트스토어 구매 조회로 주문자'김동섭'님으로 확인됩니다.
반품 진행 하였으며, 반품비용 발생하여 청구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.
확인 후 진행해주시면 정상 환불처리 진행될 예정입니다.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쭈꾸미 낚시 힘들게 예약해서 갔는데 낚시 초반에 초릿대 바로 부러져서 낚시도 몇 시간 못하고 따로 빌리느라 돈도 들고 기분도 엉망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불량으로 반품 신청이 너무나 어렵고 연락도 되지 않아 여기까지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얼마 안 되는 돈이지만 너무 불쾌 압니다 바로 연락 주십시오
010 6411 3922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